해외보험동향
[공통] 임베디드(imbedded) 보험을 소홀히 하는 보험사는 손해를 감수해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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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베디드 보험은 더 이상 새로운 트렌드가 아니라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충성도를 높이며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자 하는 소매업자와 비보험 브랜드의 핵심 전략이 되고 있음.

  

2030년까지 전 세계 임베디드 보험의 총 보험료가 7,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, 소매업자가 보험으로 다각화할 수 있는 기회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임.

  

이 여정에 어려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, 비보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수용하지 않으면 시장 점유율을 잃을 위험이 있는 소매업자뿐만 아니라 보험사에도 그 보상은 상당함.

 

*자세한 내용은 첨부 참조

 

(문의:  sjlee.RMI@gmail.com)

관리자 조회 658회 2025-02-26 10:5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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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5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2-26 10:57:2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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